유리에게는 전속 미용원장선생님이 계시다. 

취미로 머리를 자르는 친구인데 심지어는 자신의 머리도 스스로 깍는다. 

중이 아니어서 제머리를 깍는지도 모르겠다. ㅎㅎ


나도 유리 머리 깍을 때 살짝 얹혀서 깍곤 했는데 이번에는 그 친구와 타이밍이 맞지 않아서 

유리는 조금 나중에 깍고 나는 다른 곳에서 깍기로 했다. 


그래서 찾아간 곳 압구정동 ㅎㅎ

권홍 헤어디자이너가 운영하는 샵이다.

권홍아카데미 체험미용실!

커트 비용 무지 비쌀 것이라 예상되는 곳이지만 의외로 착한 곳이다. 

커트가 5천원이다. ㅎ


입구에 가격표가 떠~억 붙어있었다. 

정말 착하지 않은가?




내부분위기는 이런 모습이다. 

생각보다 손님이 많이 있었다. 

나는 예약을 하지 않고 갔는데. 다행이 아는 분 덕에 커트를 할 수 었지만 원래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다. 




권홍 헤어디자이너가 운영하는 미용학원이 압구정도에 자리를 잡고 있고 거기서 배우는 사람들이 실습 삼아 머리를 해 주는 곳이다. 

노련한 선생님들이 뒤에서 봐주고 코치를 해 주기 때문에 머리가 이상하게 나올 걱정은 안해도 된다. ㅎㅎ

그곳 학생들도 거기서 비용을 내고 서로 머리를 해 주기도 한다고 한다. 

워낙 가격이 착해서 예약을 하지 않으면 갈 수가 없다. 

커트 뿐만 아니라 펌, 염색도 한다. 

연락처 02-542-0313

월-금 오전10시-오후6시까지 한다. 시긴을 잘 맞추어서 예약을 해야하는 것은 필수다. 


머리 잘 나오지 않았나? ㅎㅎ





블로그 이미지

그바다

바다의 여행 이야기와 사진 그리고 아이 키우며 사는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