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도서관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화정에 있는 "책으로 만든 숲" 이야기입니다. 작은 도서관이지만 작지 않은 도서관입니다. 

오픈 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정말 알찬 도서관이지요?

아이들이 짬짬이 들려서 책보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책으로 만든 숲 사진을 보시면 마음에 쏙 드실 겁니다. ㅎㅎ


건물 2층에 올라가면 책으로 만는 숲 이라는 벽화를 만나게 됩니다. 

작은 도서관의 입구 쪽 벽은 아름다운 벽화로 장식되어 입네요. 





안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깔끔하고 예쁜 도서관 내부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원두막도 있구요. 

또 원두막 아래서 책 읽기를 좋아하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공간입니다. ㅎㅎ

기린도 보이네요. ㅎㅎ



얼마전에는 동네 아이들과 작은 도서관 책으로 만든 숲에서 파자마 파티를 하기도 했습니다. 

영화도 보고, 책도 읽고, 놀기도 하고, 먹기도 하고...





텐트 안에서 얼마나 아이들이 즐겁게 놀던지요. ㅎㅎ


혹시 집이 행신동 근처라면 꼭 가보세요. 아이들과 손잡고 작은 도서관으로요. 


*아직 책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도서를 기증해 주신다면 더 없이 감사하겠습니다. 

이준우 : 010-8964-7366
책으로만든숲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771번지 삼보상가 2층(용현초등학교 맞은편)


블로그 이미지

그바다

바다의 여행 이야기와 사진 그리고 아이 키우며 사는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