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통령선거 사전 투표를 하려고 투표소를 검색해 보았다.
내가 움직이는 동선과 가가운 곳을 찾고 싶었다 
그러나 선관위 검색으로는 한 눈에 딱 들어오지 않는다. 
아쉽다.
조금만 노력해 주면 좀 더 많은 사람들이 
2017 대통령선거 사전 투표를 할 수 있을텐데. 
그래서 처음으로 구글지도를 이용해 사전 투표소 지도를 만들어 보았다.
내가 움직이는 동선을 먼저.
그래서 서대문 용산 종로 중구는 완성을 해 보았다 생각보다 만들기가 쉽다.
시간이 더 있으면 완성 할 수 있을텐데 하는 아쉬움.
집단의 노력을 기대해 본다. 

누구든지 
지도에 장소 추가 부탁합니다.

2017년 대통령선거 사전투표장소입니다. 투표일시는 5/4, 5/5 06-18시 입니다



선거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블로그 이미지

그바다

바다의 여행 이야기와 사진 그리고 아이 키우며 사는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