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와 아들녀석과 함께 어린이대공원 가기로 한 날. 

도대체 얼마만에 가보는 어린이대공원인가? ㅎㅎ

여러가지로 스케줄이 꼬여서 점심을 먹고 입장하기로 결정하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면 검색해본 결과

세종대 어린이대공원 부근에서 가장 많이 검색 되는 곳 중에 한 곳. 

스위트앤카츠(SWEET & GATZ). 

돈가스 집인데 거기에다 뷔페라니... 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스위트앤카츠로 낙점하고 가 본 곳이다. 

노란집이 봄 날과 어울린다. 




내부를 들어서니 이런 모습




돈까스, 치킨가스, 생선가스, 햄버거용 패티와 빵 등

먹을 만 한 것들이 주욱 진열되어 있었다. 












스프와 밥도 준비되어 있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ㅎㅎ


다 먹은 그릇은 스스로 치우고 다시 새로운 졉시를 사용하면 된다. 




고기도 두툼하고 맛도 괜찮았던 집. 





세종대나 어린이대공원쪽으로 오면 자주 들리게 될 맛집이다. ㅎㅎ

가격과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진을 참조해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그바다

바다의 여행 이야기와 사진 그리고 아이 키우며 사는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