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우연히 보게 된 햄버거 무한리필?로 주는 곳이 있다는 기사를 보게 되었다. 

그 좋아하는 햄버거를 무한히 준다니.. 얼마나 감사한지. 

그런데 요즘 식사량이 줄어서 가서 먹으면 손해가 아닐까 걱정을 하고 있던차에

갈 기회가 생겼다. 

이태원, 버거마인, 햄버거 무한리필. DIY버거


위치는 녹사평역에서 해방촌으로 올라가는 그곳에 있다. 

정말 오랜만에 와 본 이곳.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다. 커피집도 많이 생기고, 음식점도 많이 생겼다. 


버거마인 드디어 발견했다. 



들어가보니 분위기가 쫌 달랐다. 미국에 온 느낌? 

그 안에 있는 사람도 다 미국인들. ㅎㅎ



일단 자리에 앉아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설명을 듣고

거기에 있는 메뉴판을 보았다. 

DIY버거 이용규칙

버거마인의 이용규칙 중 하나닌 님기면 3,000원, 

패티는 3종류가 있다. 고기, 닭, 야채

이용시간 1시간30분



일단 패티를 주문하고

고기와 닭으로

패티가 익을때까지 앉아서 기다리려어한다. 

맛있게 익어가는 버거마인의 저 두틈한 패티를 보라. 

지금도 침이 넘어간다. 

저 그릴은 참숮으로 한다고 한다. 



패티가 익고나면 빵을 고르고

빵도 3종류이다. 

빵도 직접만든다고 하는. 





버거마인 (burgermine)에서는

빵을 고르면 각종 야채와 소스 치즈를 자기가 원하는 대로 넣을 수 있다. 

하나 같이 맛난 것들. 



치즈도 6종류나 된다. 

DIY버거 라는 명성에 맞게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첫번째 나의 DIY버거

감자튀김도 원한다면 계속 공급된다. 

그러나 저 버거 먹기에도 지쳐버렸다. ㅎㅎ



처음에는 빵을 먹었지만 

그 다음에는 빵을 먹을 수는 없었다. 

ㅎㅎ


다음에 올때는 청소년들이랑 와야겠다. 

맛은 있는데 더 이상 먹기가 힘들다. ㅎㅎ


음료도 무한 리필이다. 


결국 아내는 다 못먹고 벌금을 내고 나왔다. 

가격은 착하편인데... 벌금이 아쉬워 다음에 본전 뽑으러 청소년들 데꼬 가야겠다. 

기다려라 버거마인, ㅎㅎ


1인당 15000원.

일반 버거는 7000-9000원 정도. 




070-8263-2034

용산구 용산동2가 45-9







블로그 이미지

그바다

바다의 여행 이야기와 사진 그리고 아이 키우며 사는 이야기

,